[삼양그룹이 함께합니다] 나눔의 기회와 즐거움이 있는 아름다운가게 나눔바자회

2017.12.18 14:11


2003년부터 삼양그룹과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이 벌써 개점 14주년을 맞이했어요. 이를 기념해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에서는 지역사회의 청년 및 비영리단체의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나눔바자회가 열렸습니다. 나눔을 향한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따스하고 포근했던 행사 현장,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동대문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는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


지난 12월 15일,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에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동대문다움, 몽땅, 삶터사회적협동조합 4개 단체가 주관하고, 저희 삼양그룹과 동대문구 사회적경제사업단이 함께 후원한 ‘동대문점 개점 14주년 맞이 나눔바자회’가 열렸기 때문이에요. 이번 바자회는 지역사회의 청년 및 비영리단체의 스타트업 지원을 위해 기획되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했답니다. 



이번 바자회에는 약 4,000여 점의 물품이 준비되었는데요, 그 중 저희 삼양그룹은 흑미꿀호떡믹스, 난과 커리믹스, 초코케익믹스, 팬케익믹스, 씨앗호떡믹스 등 홈메이드믹스 5종과 참국수까지, 총 480여 개 제품을 행사물품으로 기부했답니다.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이 좋은 일을 하는데 저희가 빠질 수 없잖아요. 



2003년, 저희 삼양그룹이 점포 임대 및 인테리어 등 개점비용 총 2억 원을 기부해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이 처음 문을 열었다고 해요. 그것을 시작으로 아름다운가게 주최 나눔 행사 ‘아름다운가게 나눔보따리’에 2005년부터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꾸준히 참여하는 등 지금껏 인연을 이어오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 바자회도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죠. 


앞으로도 저희 삼양그룹은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과 함께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나눔을 실천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