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고픈 그대여, Feel the Spring! 세븐스프링스 봄 신메뉴 6종 출시

2018.03.02 10:52


이제 우리에게 남은 추위는 꽃샘추위뿐인 듯합니다. 러시아보다도 낮은 기온으로 온 국민을 움츠리게 했던 한파는 어느덧 ‘지난겨울’ 얘기가 되어버렸으니까요. 모두가 새봄을 맞는 이 시기, 영양가 높은 포부들이 잘 움틀 수 있도록 세븐스프링스에서 특별한 신메뉴를 준비했습니다! 향긋한 봄이 찾아온 세븐스프링스로 떠나볼까요?



Feel the Spring! 이것이 바로 ‘봄맛’


우리말 중에는 ‘봄맛’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봄철에 맛보는 기운’이나 ‘봄에 느끼는 맛’을 의미하는데요. 식감으로 먼저 만끽해보는 봄기운,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친환경 샐러드 &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필 더 스프링(Feel the Spring)’이라는 주제로 지난 2월 27일, 봄맛 가득한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봄나물, 딸기, 주꾸미 등 봄 제철 식재료를 듬뿍 담은 이번 신메뉴는 독특한 식감과 싱그러운 향이 일품이랍니다. 특히 비빔밥 코너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따끈따끈한 메뉴라고 해요. 한 그릇 가득 소담히 채워진 봄나물에 참기름과 매콤하고 달큰한 맛의 고추장을 넣어 쓱쓱 비비면? 이것이 바로 봄맛이죠! 상상만으로도 침이 고이는 봄 신메뉴,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보기만 해도 입안에 봄맛이 가득 고이는 것 같은데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필 더 스프링’ 신메뉴 6종과 비빔밥 코너는 세븐스프링스 전국 7개 매장(목동 41타워점, 타임스퀘어점, 잠실 롯데월드점, 역삼점, 여의도점, 창원점, 원주 AK플라자점)에서 맛보실 수 있답니다. 


계절은 바뀌었지만 아직 마음이 겨울인 분들이 있다면, 세븐스프링스에서 봄을 배불리 채워 보는 건 어떨까요? 세븐스프링스는 봄이 고픈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D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